소화유치원2026년 04월 30일 데이터 기준 | |
| 설립유형 | 사립(법인) |
| 주소 |
충청북도 제천시 명륜로13길 5 |
| 전화번호 | 043-643-7506 |
| 팩스 | 043-643-7506 |
| 담당 교육청명 | 충청북도교육청 / 제천교육지원청 |
| 대표자명 | 조규만 |
| 원장명 | 김지은 |
| 개원일 | 1983-01-29 |
| 운영시간 | 08:30 ~ 16:30 |
| 만3세 | 2학급 / 32명 |
| 만4세 | 2학급 / 40명 |
| 만5세 | 1학급 / 24명 |
| 혼합 | 0학급 / 0명 |
| 특수 | 0학급 / 0명 |
| 교사 6명 | 1년 미만 | 1~2년 | 2~4년 | 4~6년 | 6년 이상 |
| 1명 | 1명 | 1명 | 0명 | 3명 |
| 차량운영여부 | 운행차량수 | 신고차량수 | 9인승차량수 | 12인승차량수 | 15인승차량수 |
| 운영 | 2대 | 2대 | 0대 | 0대 | 2대 |
| 급식운영방식구분 | 급식유아수 | 영양교사배치여부 | 단독배치영양교사수 |
| 직영 | 96명 | X | 0명 |
| 공동배치영양교사수 | 조리사수 | 조리인력수 | 집단급식소신고여부 |
| 0명 | 1명 | 0명 | O |
| 가입보험명 | 대상여부 | 가입여부 | 보험업체 |
| 영유아생명신체피해(상해보험) | 대상 | 가입 | 학교안전공제회 |
| 화재보험 | 대상 | 가입 | 삼성화재 |
| 가스배상책임보험 | 대상 | 가입 | 삼성화재 |
| 놀이시설 안전보험 | 대상 | 가입 | 삼성화재 |
| 통학버스 책임보험 | 대상 | 가입 | 삼성화재 |
| 통학버스 종합보험 | 대상 | 가입 | 삼성화재 |
| 다녀본 사람들의 후기 |
|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.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. |
| 충청북도 제천시 유치원 목록 |
|
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/ 2003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/ 1998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하소동 / 2014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신백동 / 2014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/ 1992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동 / 1983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화산동 / 2016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/ 1982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동현동 / 1981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명지동 / 1969년 개원 |
| 더보기 |
| 인근 유치원 목록 |
|
충청북도 제천시 중앙로2가 / 388M / 1993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동현동 / 806M / 1981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남천동 / 921M / 1970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하소동 / 1,278M / 1995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/ 1,286M / 1998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화산동 / 1,317M / 2016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화산동 / 1,336M / 1984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하소동 / 1,389M / 2014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/ 1,441M / 1992년 개원 |
|
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/ 1,762M / 2003년 개원 |
| 소화유치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|
오늘은 소화유치원 6세 친구들이 우리 박물관을 방문하여 학예사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하는... 이번 소화유치원 6세반 친구들은 다음 수업 일정이 있어 .... |
평택 토박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유치원입니다. 소화유치원. 평택 지역에서 오랜 전통과 소신있는 교육철학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유치원이지요. 네.... |
이번에는 강릉대도호부관아에서 진행한 강릉소화유치원 야외 원내체험 이야기를 소개해보려고 해요.... 유치원과의 거리도 가깝고 넓은 잔디밭이 확보된 공간이.... |
마지막입니다 이웃님들 유치원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셨기를 바라요! 저는 아직도 어딜 쓸지 고민중입니다^^;; #평택소화유치원 #평택소화유치원입학설명회 #.... |
평택소화유치원은 평택성당 부설 유치원으로 꽤 유명하고 인기가 많더라구요. 이날 입학설명회에 무려 140명이 넘는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셨어요 저녁 시간이라 .... |
| 소화유치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|
안녕하세요 ^^ 10월에 고민해도 충분하지만 벌써부터 고민중인 생각많은 엄마입니다...^^ 소화유치원은 작년에 우선모집 기준이 어땠는지 궁금해서요 찾아도 안.... |
용두병설 , 소화유치원중에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? 소화유치원 원복 입는 것도 강요적인가요? 소화유치원 종교색이 어느정도 일까요..? 식전기도 이런정도일까요.... |
원래 성당다니기도 했고 그래서 만 3세가 되면 소화유치원으로 옮길 생각인데요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? 학비는 얼마나 하는지도 궁금해요~ ^^.... |
안녕하세요~ 이번에 소화유치원에 보낼예정인데 부모참여수업이 많다고 들었는데 소화유치원보내보신맘들 어떤지 조언 부탁드려요~~.... |
이번에 5살 여자아이 소화유치원 선발되었는데요! 처음 유치원보내는거라 떨리네용 .. 소화유치원 보내시는분들 계실까용 정보좀 주실수 있나요!!..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