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립 성이어린이집2026년 06월 13일 데이터 기준 | |
| 어린이집유형 | 국공립 |
| 운영현황 | 정상 |
| 주소 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성수이로6길 10-2 |
| 전화번호 | 02-464-5757 |
| 팩스 | 02-464-5454 |
| 홈페이지 | sunge2014@hanmail.net |
| 대표자명 | 성동구청장 |
| 보육실수 | 4개 |
| 보육실 면적 | 118㎡ / 35.8평 (인당 3㎡ / 0.8평) |
| 놀이터수 | 1개 |
| CCTV 설치수 | 12대 |
| 보육 교직원수 | 11명 |
| 정원 | 44명 |
| 현원 | 31명 |
| 보육연령 | 만 0세 ~ 2세 |
| 통학차량운영여부 | 미운영 |
| 인가일자 | 2014-07-31 |
| 연령별 현원 |
| 정원 | 현원 | 만0세 | 만1세 | 만2세 | 만3세 | 만4세 | 만5세 | 혼합 |
| 44명 | 31명 | 2명 (대기 32명) | 15명 (대기 4명) | 14명 (대기 0명) | 0명 (대기 4명) | 0명 (대기 0명) | 0명 (대기 1명) | 0명 - |
| 보육 교사 근속년수 |
| 보육교사 9명 | 1년 미만 | 1~2년 | 2~4년 | 4~6년 | 6년 이상 |
| 5명 | 2명 | 1명 | 0명 | 1명 |
| 다녀본 사람들의 후기 |
|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.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. |
| 서울특별시 성동구 어린이집 목록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옥수동 / 만 0세 ~ 3세 / 1998년 개원 / 정원 : 91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왕십리동 / 만 0세 ~ 5세 / 1982년 개원 / 정원 : 124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/ 만 0세 ~ 5세 / 1997년 개원 / 정원 : 98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/ 만 0세 ~ 2세 / 1998년 개원 / 정원 : 57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/ 만 0세 ~ 5세 / 2020년 개원 / 정원 : 107명 / 후기 : 1개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4가 / 만 1세 ~ 3세 / 2013년 개원 / 정원 : 44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/ 만 0세 ~ 2세 / 2025년 개원 / 정원 : 61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/ 만 0세 ~ 2세 / 2026년 개원 / 정원 : 33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홍익동 / 만 0세 ~ 5세 / 1989년 개원 / 정원 : 65명 |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옥수동 / 만 0세 ~ 2세 / 2009년 개원 / 정원 : 20명 | |
| 더보기 | |
| 인근 어린이집 목록 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/ 191M / 만 0세 ~ 2세 / 2005년 개원 / 정원 : 46명
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/ 592M / 만 0세 ~ 2세 / 2010년 개원 / 정원 : 28명
|
|
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/ 697M / 만 1세 ~ 5세 / 2023년 개원 / 정원 : 50명
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/ 722M / 만 0세 ~ 5세 / 1999년 개원 / 정원 : 96명
|
|
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/ 767M / 만 0세 ~ 5세 / 1999년 개원 / 정원 : 96명
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/ 771M / 만 0세 ~ 5세 / 2005년 개원 / 정원 : 77명
|
|
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/ 839M / 만 0세 ~ 2세 / 1975년 개원 / 정원 : 32명
|
|
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/ 867M / 만 0세 ~ 2세 / 2012년 개원 / 정원 : 19명
|
|
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/ 903M / 만 0세 ~ 5세 / 2004년 개원 / 정원 : 17명
|
|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/ 970M / 만 0세 ~ 2세 / 2018년 개원 / 정원 : 34명
|
| 구립 성이어린이집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|
안녕하세요. 오늘을 잔뜩 흐린 것 같아요. 새해가 밝고 이제 한주가 마무리 되어가네요. 편안한 금요일 보내세요~ 오늘도 모집공고 한 건 올려 드립니다. 오늘의.... |
안녕하세요. 한주 중 전 목욜이 젤 이상하더라구요~ 몸은 가장 피곤한데, 근데, 주말을 기다리는 맘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^^ 오늘도 모집공고 한 건 올려드립니.... |
입소문제땜시 전하할려는데 하루종일 통화중이네요.. 464-5757 아닌가요? 이 전화번호 한개 있던데 아시는분 알려주세용 ^^.... |
이번에 만1세반 3월 입소대기 해놨는데 구립성이어린이집에서 연락이 왔어요. 혹시 보내시는분 계신가요? 어떤가요?? 근데 오늘 뉴스에 구립어린이집 정서학대 .... |